BUSINESS 시스템구축 I 구인구직 솔루션 I 교육취업 캠프 I 반응형 홈페이지

모바일마케팅

Mobile Marketing

모바일마케팅은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그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전년에 비해 800%의 성장률을 보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경우 이용자의 69%가 하루 1시간 이상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PC점유율은 크게 하락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미디어의 패턴이 PC에서 스마트폰으로 바뀐 만큼 마케팅의 패텬 역시 변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앱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91%를 넘어섰으며, 미국과 중국에 이어 무료 앱 다운로드순위에 3위를 기록할 만큼 국내 어플리케이션 시장은 성장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는 모바일앱을 통한 모바일 마케팅의 시장이 더 넓어지고 최적화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SAMPLE 아래의 이미지는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 실행시 보여지는 모바일배너 이미지 입니다.

Mobile Marketing

모바일마케팅의 구조Admob(애드몹) Mobile AD란?

중간메뉴

Admob(애드몹) Mobile AD란?

Admob(애드몹) Mobile AD란?

Admob Mobile AD의 현재

Admob Mobile AD의 현재

Admob Mobile AD의 현재

모바일마케팅의 포인트

  • 스마트폰 이용자의 높은 점유율2011년 1월 기준으로 약 750만명이 스마트폰을 사용중이며, 이는 현재도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 높은 광고 주목도와 주 소비층의 타겟팅광고지면의 9.8%를 점유하여 주목도와클릭율이 높으며, 20~30대의 소비층에 맞는 타겟팅 형성이 용이합니다.
  •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국내 TOP 어플리케이션 확보앵그리버드, 도돌폰, 말하는 고양이 탐, 1부터 50까지 등의 인기 앱을 통한 광고로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옵션을 통한 다양한 접근방식애드몹 배너 클릭 시, 웹이동/마켓(스토어)이동/전화걸기/동영상재생 등의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진행됩니다.
top